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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마이다스인(이하 '회사' 또는 '마이다스인')이 제공하는 인사솔루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를 이용하려는 가입자(이하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사솔루션

inSIGHT: 채용프로세스 관리(공고, 지원서, 서류/면접전형, 합격자발표) 토탈 솔루션

inSEED: 뇌과학기반 인/적성검사

역검: AI면접솔루션 기반 채용 솔루션

inHR: 조직관리 및 인사평가 솔루션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웹/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매체를 통칭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가입을 완료한 이후 별도의 임대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인사솔루션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가입 시 '회원'이 지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이용자 ID를 부여받은 자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서비스'상에 게시한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들을 의미합니다.
  7.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인사솔루션을 의미합니다.
  8.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중 채용공고에 지원서를 작성하는 자들을 지원자라고 정의합니다.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2. '회사'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1항의 방법에 따라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최소 7일 전(약관의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 전) 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해야 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이메일, 로그인시 동의여부를 묻는 팝업 메시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4. 서비스 이용자인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서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른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의 내용과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읽은 후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절차를 모두 완료함으로 체결됩니다.
  2. '회사'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해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사후에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실제 기업명이 아니거나 타기업 명의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회사'가 요청하는 내용에 대해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는 경우.

  1.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서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회원'의 기업인증, 본인인증 및 실명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중대한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2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사유와 함께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 2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온라인 입사지원 대상자 열람 및 평가서비스

    구인과 채용에 관련된 제반 서비스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에 대해 제 3 3항에 따른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6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타 인터넷 서비스,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된 '회원'의 기업 및 채용정보가 열람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목록을 사이트 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원'의 가입 이외에 인사솔루션 서비스는 기업별로 유료로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사이트에 해당 서비스의 유료화 정책에 대해 명확하게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금액 적용일로부터 최소 7일 전(변경예정 금액이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일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이전에 체결한 계약 또는 적용 내역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 '회원'이 유료서비스 신청 후 개인 사정에 의해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정부가 고시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의 제시하는 범위 내에서 환불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8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연중무휴, 1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별도로 이용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업데이트를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시간, 정기 업데이트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계획된 작업의 경우에는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내용을 공지해야 하며,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에게 통보한 경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한 경우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1. '회사'는 일정 기간 동안 제공되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 9 1-2, 1-3항에 해당되는 경우 그 이용기간을 연장해주는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해주어야 합니다.


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 '회원'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Short Message Service),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 '회사'에 수신거절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1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정보수정 권한

  1. 자료의 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지원서 정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2. '회원'은 기업정보 등록 및 게시물 작성 시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야 하며,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모든 자료 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며, 만일 사정상 위탁 또는 대리인이 작성 및 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문구와 내용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언제든지 수정, 삭제, 차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해 타인 (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등을 이유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자체 판단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통지 없이 해당 자료를 삭제할 수 이으며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12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1. '회원'이 선택하거나 입력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구성,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자료는 매체를 통한 언론 배포 또는 제휴사, ‘지원자등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7조에 따라 '지원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기능을 통해 정당하게 취득 및 열람한 '회원'의 기업 및 채용정보는 해당 '지원자'의 자료이며, 해당 '지원자'는 이에 대한 활용 및 취급 권한이 있습니다.
  3. '회사'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지원서를 작성한 지원자의 입사지원 현황 관련 각종 통계 데이터를 가공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2. '회사' '회원'이 안정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춰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원'이 제시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해서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채용 및 조직/인사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타인의 정보 도용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회사' 및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회사' 및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패스워드를 등록할 경우, 이를 부정하게 이용당하지 않도록 본인 책임 하에 엄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회원'의 과실로 인해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등록된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이루어진 일체의 행위를 회원 본인의 행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된 때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1.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공지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5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계정설정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해지(회원탈퇴)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유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에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따라 환불조치를 이행해야 합니다.

    이용 기간에 대한 사용료를 지불하는 유료서비스의 경우: 결제금액 중 유료서비스 시작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산출된 금액을 공제 후 환불

    이용 건수에 대한 사용료를 지불하는 유료서비스의 경우: 결제금액 중 기 사용분을 건당 금액으로 계산하여 산출된 금액을 공제 후 환불


16조 이용 제한 등

  1. '회사'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단계적 조치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방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 중 결제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잔여금액은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조치를 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4. '회사'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 시도가 없는 경우, '회원' '아이디' '휴면계정'으로 정의하고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7조 손해배상

  1. 회사가 본 약관의 제 5조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에 위반하는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그 외에도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8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회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성,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9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거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3. 전항과 예외적으로,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에는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09월 08일부터 시행됩니다.

(주)마이다스인(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국내의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의 MIDASIN HR PARTNER SYSTEM은 솔루션 계약 및 회원관리를 위한 개인정보 외에는 사이트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자가 본 홈페이지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내용에 대해 각각 “동의” 또는 “동의 안함”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필수 l ID, 비밀번호이름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부서직위이메일, 대표자명, 사업장 주소, 통신사,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홍보 및 마케팅 활용(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선택) 이름, 이메일, 유선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 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발송, 대금정산, 채권관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홍보 및 마케팅 활용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마케팅 목적의 서비스 안내, 이용권유,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를 제공합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 한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 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받는 자(수탁자) 및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고지하겠습니다.

    [위탁업체 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의 내용

    Naver Cloud Platform

    데이터 보관 및 정보시스템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코리아크레딧뷰로(주)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주)자인원

    역량센터 서비스 제공 (별도 서비스 이용 시)

5.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계약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며,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보관됩니다.

사유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계약 종료 및 정보 삭제 기한 연장 시

이용자가 연장 의사를 명확하게 표시한 기간 동안 보관

국세기본법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수집일로부터 5년간 별도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제 41조
(인터넷 로그기록 및 접속지 추적자료)

수집일로부터 3개월간 보관

2) 회원이 1년(이하 '개인정보 유효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 또는 활동한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한 장소에 분리 보관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는 사실, 개인정보 유효기간 만료일 및 보관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이메일) 등 서면을 통해 회원에게 알립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또는 처리 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이용자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 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5.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참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 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 방법 :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해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합니다. 

7. 이용자의 권리 및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우측상단 계정 설정’에서 개인 및 기업의 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ㆍ삭제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등의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서비스 계약에 대한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표시함으로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권리에 따른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의 요구 시 요구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생성 및 추가 수집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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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및 방문횟수 파악과 ‘세션’을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실 수 있지만 거부하실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 상단의 설정 및 기타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 Firefox
옵션 메뉴 → 개인정보 → 방문기록-사용자 정의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Safari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 탭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관리적, 기술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을 수립 및 시행합니다.

2) 개인정보취급자 지정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취급자의 지정을 최소화하고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를 통해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고 내∙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접속로그)을 법적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변조되지 않도록 통제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중요한 개인정보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이용되도록 별도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점검·갱신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장소에 대하여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권익침해 구제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및 의견사항, 홈페이지 이용 중 개인정보의 유출 가능성 등 이용자의 권익이 침해될 우려가 있는 사실을 발견하였을 경우에는 아래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및 직책 : 남궁계홍 CPO
  • 연락처 : 031-789-1950
  • 이메일주소 : ​privacy@midasin.com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정보보호팀
  • 연락처 : 031-789-4292
  • 팩스번호 : 031-789-2000
  • 이메일 주소: privacy@midasin.com

또한,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위해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번호 : v2.1
  •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일자 : 2025년 2월 5일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5년 2월 12일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위한 선택적인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에 따른 HR파트너스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모션 안내 및 제공 등 이용 목적에 따른 혜택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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